메뉴 건너뛰기

고촌 센트럴자이

서초 르니드

관리자 2022.04.07 13:31 조회 수 : 106

서초 르니드 아파트의 대체 주거시설로 주목을 받았던 오피스텔이 이제 한 차원 높은 상품성으로 중무장하여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이끌고 있다.
 

정부의 부동산 규제 정책으로 아파트 공급이 가로막힌 사이 서울 강남권에서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의 공급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 가운데 ㈜에스엔에이치씨(시행)와 롯데건설㈜(시공)이 함께 선보이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니드’는 이러한 하이엔드 주거문화를 새롭게 선도해 나가는 모습이다.
 

‘르니드’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일원에 자리하는 하이엔드 오피스텔로써 지하 8층~지상 20층, 전용면적 42㎡~130㎡의 총 156실 규모로 구성된 단지다.
 

그동안 ‘하이엔드’라는 이름으로 공급돼 왔던 단지들과는 다르게 ‘르니드’는 도심 속에서도 환상적인 풍광과 모던하고 세련된 공간 구성이 어우러진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수요자 모두에게 여유롭게 품격 있는 일상을 선사한다.
 

‘르니드’는 하이엔드 오피스텔에 걸맞게 특화설계가 곳곳에 집약돼 있다. 먼저 이 단지는 와이드 창 설계를 적용하여 전망과 채광을 극대화한 점이 돋보인다. 특히 전용면적 42㎡~130㎡ 총 156실의 24개 타입에 적용되는 개별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사시사철 변화무쌍한 도심 속 풍경은 예술보다 더 예술적인 모습을 자아낸다.
 

주방과 방, 거실, 테라스 등 각각의 공간은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일상의 여유와 낭만까지 더하는 최적의 주거공간이 되도록 했다.
 

주방은 우아하고 실용적인 구성 그리고 효율적인 동선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하이엔드 모던 키친으로 선보여진다. 중앙집진식 인덕션 시공을 통해 환기 걱정은 줄이고, 시각적인 미를 살린 독일의 명품 주방가전(BORA) 및 주방가구(LEICHT) 등이 제공된다.
 

오픈형 다이닝 키친과 바(Bar)를 설계하여 거실과의 경계를 허물고 가족은 물론 친구, 지인들이 함께 모여 식사는 물론 업무, 여가, 티타임 등을 즐길 수 있는 넓고 여유로운 다이닝 공간이 연출된다.
 

더 수준 높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수요자들의 입장에서 생각한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도 제공된다. 하이엔드 오피스텔 ‘르니드’에서는 라이프케어 서비스, 조식 딜리버리 서비스, 세탁 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가 제공된다. 고급 아파트에서도 쉽게 볼 수 없었던 만큼 독보적인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을 누리게 될 것으로 보인다.



출처 : https://www.sedaily.com/NewsView/263J2NWJQR

전화걸기

 

 

 

 

고촌 센트럴자이

대표번호 1800-7076

고촌 센트럴자이

  • 사업개요

    사업개요

    편리한 생활인프라 완벽한 공간 설계

  • 입지환경

    입지환경

    풍부한 인프라를 완성하는 고촌 센트럴자이 입지

  • 프리미엄

    프리미엄

    남다른 삶을 제공하는 세심한 단지 구성

  • 방문예약 및 상담

    방문예약 및 상담

    24시간 상담가능(터치시 전화로 연결됩니다)

위로